본문 바로가기

ENT/Marvel Cinematic Universe

마블의 Legion(리즌) 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미드는 마블의 Legion(리즌) 입니다.



엑스맨에서는 등장하지 않은 데이비드 라는 인물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엑스맨쪽은 전 시리즈를 모두 봤지만 영화보다도 드라마가 저는 더 나은 것 같네요.

솔직히 엑스맨 이야기는 막 너무 쎄잖아요? 그래서 동질성이 떨어진다고 해야하나?



환타지 하고는 또 다르잖아요?

근데 이렇게 특정 인물 하나를 두고 진지하게 이야기를 풀어가니깐

몰입도도 그렇고 다음 다음의 이야기가 궁금해지는게

시즌1이 8편뿐이라는게 너무 짧게 느껴지더군요.

이게 작년 2월 작이니 지금 시즌2가 시작했겠네요...

이 드라마를 계기로 저는 다시 미드를 재미나게 보기 시작하게 되네요.


아래 영상 두개는 드라마를 보시기전에 참고로 보면 이해가 더 되실거라 생각하고 올립니다.




◾방송사 : 미국 Fx

◾방영일 : 2017년 2월 8일 

◾한국   : FOX채널 2월 9일(목) 오후 11:20

◾편수   : 시즌1 총 8편

◾소재   : 엑스맨에 나오는 초능력, 돌연변이



간략한 리뷰와 내용은 아래 블로그에서 참고 하시면 될 듯합니다.

http://7th2ant.tistory.com/4


Legion.S01.BDRip.X264-REWARD.torrent

Legion.시즌1 한글자막.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