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을 시작으로 우리가 현재 가장 많이 보고 열광하는 슈퍼히어로물은 모두 만화가 원작이죠. 마블코믹스와 디씨코믹스 여기서 나오는 유명 만화들의 실사판영화 그것이 요즘 헐리우드의 대부분의 영화가 되고 말았습니다.
만화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세계관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것이 만화나 애니로 볼때와는 다르게 실사판 영화로 넘어올 때 커다란 단독 블록버스트라 할 수 있는 영화들이 자체적으로는 3부작을 목표로 계속 만들어지고 어느기점에서 모두 만나서 마블에서는 어벤져스가 디씨에서는 저스티스리그가 만들어져 그유명한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우리에게 더없이 즐거운 볼거리들을 선사합니다.
이런 구도의 제작을 TV시리즈물에도 적용해 마블에서는 데어데블, 제시카존스, 루크케이지, 아이언피스트 순으로 방영을 하고 있고 이들을 한데 묶어 디펜더스라는 팀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데어데블이 우선적으로 시즌2를 마쳤고 얼마전 마지막 맴버 아이언피스트 시즌1을 선보였습니다. 루크케이지의 완성도 보다는 약간 시쿤둥한 반응이지만 디펜더스를 보기전 그 케릭터의 이야기를 이해 하기에는 부족함이 없으리라 생각 됩니다.
닥터스트레인지의 영상미는 나이가 70이 넘으신 우리 어머님이 보시고도 영화로 못보여주는 세상이 없구나 라고 말씀하셨는데 한편으로는 영화들이 너무 히어로물들이 주를 이루니깐 어지간한 영화를 봐도 배부른 사람 마냥 맛이 없네요...
영화도 다이어트를 했다가 다시봐야 맛이 있을려나요? ㅎㅎ
편식하지말고 고루고루 먹는게 좋을려나요? ^^
아이언피스트는 우리 빨강도깨비님의 영상을 참고하시면 잘 이해가 될듯합니다.
전 빨강도깨비님 목소리가 참 좋은 것같습니다. ^^
어벤져스 vs 디펜더스
여기저기서 자료를 찾던중 13편을 묶은 토렌트를 찾아서 다운을 받고는 있는데 여기가 해외라서 그런지 속도가 영 안나오네요. 필요하신분 같이 받아요.
한글자막은 5편까지는 여기 저기서 올라오는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