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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



하이브리드 차들은 역시나 사람들이 막 좋다고해서 실제로 시승기나 이런 리뷰를 봤을때


엄청 만족한 말을 듣기가 정말 힘든 듯하다, Q50S 이차도 차 자체로는 가성비가 뛰어난 차지만


막 슈퍼카 같은데다 견줄 대상의 차는 분명하다는게 느껴집니다.


연비 생각해서 하이브리드 차를 샀는데 마구 풀악셀 한다는건 ㅎㅎ 앞뒤가 않맞는 말이니깐.


분명한건 인피니티라는 브랜드와 하이브리드를 이만한 가격에 몬다는 것은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이듭니다.


현재 집에서 모는 차도 일본차인 NISSAN_TEANA 데 일본차는 역시나 그 특유의 약함이 존재하는 듯!


리뷰에서 피는 못속여!! 라는 소감에 빵! 떠지고 말았네요.


그래도 가성비가 워낙 탁월해서 모든걸 묻어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인피니티 Q50은 인피니티사의 FR 준중형 모델로 인피니티 G의 후속 모델이다. 

일본에서는 닛산 스카이라인이란 이름으로 팔리지만 무려 인피니티 로고를 달고 판매한다.


[모트라인]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 그것이 알고싶은 후리기 (1부)



[모트라인]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 그것이 알고싶은 후리기 (2부)




엔진 : 3.5리터 (3,498cc) V6, Infiniti Direct Response Hybrid 탑재, 리튬 이온 배터리와 50kW 전기모터 사용 


최대출력 : 364마력 (Hybrid System Net Power)


최대토크 : 엔진: 35.7kg.m, 전기모터: 29.6kg.m


변속기 : 다운시프트 레브 매칭 (Downshift Rev Matching)


변속기 : 전자 제어식 7단 자동변속기


구동방식 : 후륜구동


공인 표준 연비


 - 복합연비 12.6km/l (도심연비 : 11.6km/l, 고속도로연비 : 14.1km/l, 등급 : 3, 복합CO₂배출량 : 137g/km, 연료 : 휘발유)

    *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정비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주행 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타이어 소비 효율 등급


 - 제조사|모델명|사이즈|회전저항등급|젖은노면제동력등급

    DUNLOP|SP SPORT MAXX 050 DSST CTT|245/40RF 19 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