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K-Drama English Subtitles

The Penthouse War in Life (Penthouse Penteuhauseu 펜트하우스) 시즌1

《펜트하우스》는 2020년 10월 26일부터 2021년 1월 5일까지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이다.
시즌1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불가 '퀸'.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VS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들의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스토리를 담은 작품.[1]
민설아라는 소녀가 명실상부 한국 최고의 아파트 헤라팰리스에서 살해되는 것으로 시작된다. 한편, 민설아가 죽던 그날 주단태가 빼돌린 심수련의 친딸이 민설아라는 것을 알게되고, 심수련은 그 아이를 찾던 도중 헤라팰리스 엘리베이터에서 민설아의 살해현장을 목격한다. 주단태, 천서진과 민설아의 죽음과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심수련의 서스펜스 복수극이 펼쳐진다.

x주요 인물
이지아 : 심수련 역 - 단태의 두 번째 아내이자 석훈과 석경의 양어머니, 죽은 설아의 생모, 주혜인의 양어머니,헤라팰리스 입주자 모두 인정하는 명실상부한 헤라클럽의 퀸.
김소연 : 천서진 역 - 주단태의 약혼녀. 하윤철의 전아내, 하은별의 어머니, 죽은 천명수의 첫째딸. 단태의 제1의 내연녀, 청아재단 실세, 유명한 소프라노, 헤라클럽의 여왕벌. 윤희와 고등학교 동창이자 라이벌. 청아재단의 새로운 이사장.후반부에 윤철과 잘되길 바랬지만 주단태에게 흔들려 결국 파국에 이르렀다.
유진 : 오윤희 역 - 로나의 어머니, 자격증 없는 부동산 컨설턴트, 하윤철의 옛 연인. 서진의 청아 예술고등학교 동창으로 제25회 청아예술제의 실질적 대상을 받아야 할 사람은 윤희였으나 당시 청아재단 이사장이자 서진의 아버지 천명수가 점수를 조작하여 이를 문제삼아 윤희와 서진은 크게 싸웠고 서진은 대상 트로피로 윤희의 목을 찔러 자칫 잘못하면 사망할 수도 있는 치명상을 입힌다. 헤라팰리스 47층에서 민설아를 떨어뜨려서 죽게했다.윤희는 수련을 배신해 단태의 내연녀가 되고 급기야 수련을 죽여달라 말한다.

English subtitles - 영어자막

The Penthouse War in Life (Penthouse Penteuhauseu 펜트하우스) 시즌1.zip
0.5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