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K-Drama English Subtitles

Start-Up (Seutateueop 스타트업) 영어자막

《스타트업》은 2020년 10월 17일부터 2020년 12월 6일까지 방영된 tvN 토일 드라마이다.
한국의 실리콘 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x주요 인물
배수지 : 서달미 역 (아역 허정은, 이수아) - 前 삼산텍 CEO이자 現 청명컴퍼니CEO. 카페, 택배, 골프장, 서점, 콜 센터 등등 각종 아르바이트를 섭렵한 다채로운 경력의 소유자. 청명과 아현의 둘째 딸, 인재의 동생. 원덕의 친 손녀.
남주혁 : 남도산 역 (아역 김강훈) - 삼산텍 창업자이자 천재적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어릴때 올림피아드 최연소 금상을 받았다. 투스토에서 일하다 그만두고 한국으로 넘어와 철산, 용산과 함께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고 있다. 취미는 뜨개질. 성환과 금정의 아들.
김선호 : 한지평 역 (아역 남다름) - SH 벤처캐피탈 상무, 달미를 좋아한다. 별명이 투자계의 고든램지.
강한나 : 원인재 → 서인재 역 (아역 이레) - 스타트업 네이쳐모닝 대표, 청명과 아현의 첫째 딸. 달미의 언니. 두정의 의붓 딸. 상수의 의붓 여동생. 달미와 다시 힘을 합쳐 달미가 TARZAN(달미가 만든 자동주행자동차)을 만드는데 많은 돈을 써준다

360P, 450P, 720P 등 자신이 받은 파일의 해상도를 확인 하시고 압축을 푸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Torrent 파일에 관한 질문이나 문의는 일절 받지 않을 것이며 문제시 삭제 하겠습니다.

English subtitles - 영어자막

Start-Up (Seutateueop 스타트업).zip
0.59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