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Torenpiah

One Finger Death Punch 2!

손가락 2개로 하는 액션게임이라니... ㅎㅎ

개인적으로 나는 손이느려서 액션게임을 아니 게임자체를 관심은 있어하지만 잘 하진 않았다.

피지오고는 여유로운 시간이 많다보니 내게 맞는 게임을 찾아 해보곤 하지만

그러다보니 자연적 시간과 조작에 여유로운 게임들을 할수 밖에 없었다.

근데 이 게임은 ㅎㅎ 손가락 2개로 아드레날린이 마구 샘솟는 그런 게임이다.

리듬게임에다가 졸라맨 액션!

가끔씩 아드레날린 충만함을 원할때하면 좋다

20분정도 하면 지치므로 오래 하진 못합!

졸라맨, 원펀맨, 드레곤볼 모두모두 짬뽕이다.

적극추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