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Fiji/FIJI Daily

시간의 가속력

벌써 6월도 반이상이 지나갔다 

시간이 점점 가속력을 내고 있다.

인생이란게 한번 시동을 걸면 멈출수가 없는거라서

쉬고 싶다고 잠시만 쉬자고 시동을 끄면

다시 원할때 출발 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그건 내마음대로 안된다.

이 멀리먼 타국 생활에도 사건 사고가 멈추지 않고 일어난다

5년이 지나가는 동안 참 많은 일들이 있었다.

내 얼굴에도 나이가 많이 쌓였다.

Fiji where happiness lives 여기 피지를 대표하는 문장이다.

나는 현재 나의 가족과 행복하게 살고 있다.

그럼 된거다. 앞으로의 일들은 일어나는대로 받아드리고 살면된다.

미리 걱정하지말라 그것보다 어리석은 일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