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Other movies

태양의 후예 영어자막 1-10회 (Descendants of The Sun english subtitle file)

장안의 화재인 태양의 후예가 세계적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30개국어로 번역 되고 있다고 하는데 영어 자막을 구해 올려봅니다. 필요하신분들은 다운 받으세요.

현재 10편까지 방영했으니 10개의 자막입니다.

종영후 완전체로 다시한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descendants-of-the-sun-E01-10.zip
다운로드

 

 

 

2020.09 내용 추가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게을리 해서 댓글들을 못봤네요.

역시나 드라마가 재미있어서 오랜세월 다시 찾나보네요.

자막도 추가하고 토렌트도 구해서 추가를 해봅니다.

근데 토렌트는 시드가 살아 있어야 받을수 있기 때문에 철지난 토렌트들은 잘 안받아지는게 대부분이라 장담을 못하겠군요. 그래서 제가 토렌트 자료를 안 다루는거여요.

모두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한드]+태양의+후예+16부작.2016.720p.HDTV.x264.Film.zip
다운로드
Descendants of the Sun (Taeyangui Huye 태양의 후예).zip
다운로드

 

2021.05.21 내용추가

어느분의 요청으로 한글자막 올려드립니다.

역시 좋은 드라마는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인기가 있군요.

한글자막을 필수적으로 넣어주면 좋겠지만 그 또한 인건비가 소모되게 됨으로 

넷플릭스 처럼 스트리밍 전문업체서나 가능할까 일반적으로는 힘든일이죠.

여러 어려움이 있었지만 구하게 되어 올려드려요.  

재미나게 보세요.

Descendants.of.the.Sun.S01.KOREAN.Subtitle.zip
0.43MB